품위있는 그녀 인물관계도 줄거리

Posted by ♬♩♪♡♥
2017. 6. 23. 12:23 TV 리뷰
반응형

JTBC 금토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저녁 11시 방송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로 김희선과 김선아가 주인공으로 나타나 화제가 되고있는 드라마이다.

1회 2회가 방영되었고 시청률은 3.1%를 기록했다. 20부작으로 앞으로 시청률이 높게 나올것 같다.

김희선

사랑하는 은동아, 힘쎈여자 도봉순을 쓴 백미경 작가의 작품이며 내이름은 김삼순, 우리가 사랑할수 있을까를 연출한 김윤철pd가 연출을 맡았다.

품위있는 그녀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 우아진(김희선): 전진 스튜어디스로 대성펄프 둘째 며느리이다. 28살에 남편과 결혼하여 전업주부로 살고 있다.

탁월한 미모와 몸매를 가진 미모 종결자이다. 불우하고 평범한 가정에서 자랐지만 피나는 노력으로 품위와 고상함을 유지하고 있다.

준재벌가 대성펄프에 시집와서 호화 결혼생활을 하고있고 온몸이 럭셔리 그 자체이다. 화려한 삶을 살고 있는 그녀를 모두 부러워 한다.

그녀가 복자를 손수 시아버지 간병인으로 뽑았다. 이것이 화근이었다.

* 박복자(김선아): 대성펄프 회장 안태동의 간병인, 

충청도 사투리와 서울말을 자유자제로 쓰고 아는것이 많은 알수 없는 인물이다. 헬스장 청소를 하다가 알게된 안태동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고 그의 간병인이 되어 계획적으로 그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그녀의 행동은 미워할수만은 없다. 연민이 느껴지고 우리자신이 보인다. 그리고 어느날 살해 당한다.



* 안재석(정상훈) : 우아진의 남편이자 대성펄프의 전무이사.

멘탈이 메롱인데 겉으로는 티가 안나고 돈에 많은 관심이 있지도 않고 자기 멋대로 생각하고 사는 물색없는 한량이다.

딸의 미술선생님 윤성희와 불륜관계이다.

* 윤성희(이태임): 화가이다. 아진의 안목으로 무명화가인데 전시회도 열게되고 아진과 친하게 지낸다.

아진의 딸을 가르치다가 재석과 불륜관계가 된다.

* 강기호(이기우): 마음공부 모임에서 우아진과 짝궁인 변호사.

25살에 결혼했지만 신혼여행때 아내는 교통사고로 사망하고 본인은 식물인간 상태로 살다가 기적적으로 살아난다.



품위있는 그녀 줄거리

아진의 평화로운 삶을 깨트린 사람은 다름아닌 자신이 뽑은 시아버지의 간병인 박복자이다.

박복자는 의도적으로 안태동회장에게 접근하여 그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이로인해 상류사회에 한발자국 다가서게 되는데...

박복자는 누군가에 의해 살해당한다. 누가 어떤 이유로 박복자를 죽였을까?

아진의 집안 사람들중 알리바이가 있는 사람은 아진뿐 다른사람은 알리바이가 없다.

그렇다면 아진은 범인이 아닐까? 아진의 가족중 누가 박복자를 죽인 범인일까?



어느날 박복자가 살해당했고 과연 누가 박복자를 살해했는지 과거를 회상하는 과정중이 드라마로 그려질테고

박복자가 상류사회로 점점 올라가는 삶과 반대되게 아진은 남편의 불륜으로 인해 점점 내려오는 삶을 사는 것을 보여줄듯하다.

박복자를 좋아했지만 의도적으로 접근한걸 알게된 회장이 죽였을까?(거동이 불편해서 아닐듯. 회장이라면 그건 실수나 사고였을듯)

아버지의 눈밖에 났다가 집에 돌아오니 간병인이라는 사람이 아버지곁에 있는게 마음에 안들어서 큰아들이 죽였을까,

처음부터 박복자를 싫어했던 큰며느리가 범인일까 아니면 생각없이 사는 아진의 남편이나 시누이였을까?

아니면 혼자 알리바이가 있는 아진일까?(아진이 개입되어있을수는 있지만 직접적인 살인자는 아닐듯.왜?여주인공이니까 김희선이니까)

과연 누가 범인일까? 왜 죽였을까?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