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베 친구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3회:알베투어

Posted by ♬♩♪♡♥
2017. 6. 16. 13:32 TV 리뷰
반응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3회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1회 _알베르토의 친구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회 _본격적인 한국여행 시작

알베르토 몬디와 친구들이 함께 떠나는 친구들의 제대로된 한국여행 드디어 시작이다.

알베르토는 친구 페데리코, 루카, 프란체스코를 데리고 창덕궁으로 향했다.

창덕궁에는 한복을 입은 사람들이 많았고 어린 소녀들은 알베를 알아보고 반가워 한다.

알베의 인기를 실감하게된 친구들 ㅋ 나도 알베 좋아하는데.... 보고싶은데..... ㅎ

스트라차타!(이탈리아어) 이거 실화냐? ㅋ



창덕궁을 설명해주는 알베. 알베는 메너있고 성격좋은데 아는것도 많다. 알베가 알려주는 "이탈리아의 사생활" 책도 발간되는데 보고싶다.

네 사람은 창덕궁을 보고나서 토론?도 한다. 뭐든지 보고 나면 그것에 대해서 대화하는 문화가 참 멋지다.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것이 장대하다는 알베.

한옥마을에 가서 고층건물과 한옥의 조화를 보고 감탄하는 친구들을 데리고 알베는 한정식집으로 향한다.

낙지탕탕이를 보고 놀란 세사람. 페데리코는 여지껏 한국음식이 다 맛있었던건지, 낙지탕탕이를 보고 의외로 재빨리 먹고 맛있다고 했다.

반대로 루카는 망설이다 한입 먹었는데 좀 홍어삼합만큼 놀란듯.

반찬 가짓수가 많고 반찬을 먹고 김과 김치를 더 달라고 하니 돈 안받고 더 주는 광경에 놀람.

우리나라는 다른나라에서 없는 반찬문화와 리필 문화가 발달되어 있지. 

일본은 김치 한조각도 다 돈내고 먹어야 하고 유럽은 돈주고 물 먹어야 하니 놀랄만도 하다.

이번에는 어딜 데리고 가나 했더니, 상상도 못한곳에 데리고간 알베. 바로 그곳은 한의원! ㅋ



낙지탕탕이를 망설임 없이 먹던 페데리코는 어디 갔나요? 겁먹어서 덜덜덜. 정말 무서워 했다.

먼저 루카가 부황과 침을 경험하고 페데리코도 망설이다 하게된다. 이번에 경험하지 못하면 다시는 경험할 수 없는 일임을 알기에.

하지만 부황도 침도 해보니 의외로 안아픔 ㅋㅋㅋ

그와중에 정수기 물 먹는법 모르는 프란체스코. 정수기 다른나라에도 있는데~ 미라노에만 없나 ;;; ㅎㅎ

알베와 알베친구들이 방문한 한의원은 명일역 근처에 있는 문상훈 한의원 이라고 한다.

다음날 알베르토의 집에 가기 전 선물을 사러 가락시장에 간다. 가락시장에서 흥정하는 루카. 

알베에게 배운 까까두세요(깍아 주세요)를 연발. 세사람은 120,000원인 게를 12,000원으로 착각하고 ㅋㅋㅋ

쪄달라는걸 소통이 안되니 답답해 하는데 프란체스코가 꺼낸 라이터로 상황종료~ 문어와 게를 쪄서 알베집으로 고고.

알베 와이프도 나올줄 알았는데 방송에 나오는게 부담스러웠던건지 평일이었던건지 보이지 않고 레오나르도만 있었다.

알베 아들 레오나르도 귀여워 ㅎ 네사람과 레오는 식사를 맛나게 하고 그들만의 시간을 가졌겠지?!

다음날, 즉 이젠 이탈리아 미라노로 떠나야하는 세사람.

얼마나 반갑고 아쉽고 재미있고 좋은 추억이었을까?! 어릴때 친구는 몇년만에 만나도 반갑고 어색하지 않고 좋다.

특히 친한 친구는 매일 이야기 나눠도 항상 얘기가 끊이지 않는다. 뭐 그리 할말이 많은지 ㅎ



서로의 10대와 20대를 함께 보냈고 기억하고 있으며 30대를 함께 공유하고 있으며 40대 50대도 함께할 서로의 인명사전이 될 네사람.

공항에서 아쉬운 작별인사를 나누는데 내가 괜히 눈물이 났다. 그 마음을 알기에...

여행한지 좀 되었지만 서울에서의 경험에 대해 대화한다는 세사람.

그리고 이탈리아 미라노에서 세사람이 보낸 선물. 노래. ㅋㅋㅋㅋㅋㅋㅋ

알베의 고향, 그리고 세 친구가 있는 이탈리아 미라노에 한번 가보고 싶다.

내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봤을때 액티브 한 동네는 아니였지만 그냥 한적하니~ 여유롭게 하루이틀 정도 있으면 좋을것 같았다.

알베 덕에 이탈리아에는 밀라노가 아닌 미라노가 있다는 것도 많은 사람들이 알게되고 미라노 고향 사람들들도 한국을 알게 된것 같다. 

과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정규 편성될것인가?! 알베와 친구들 시청률 나름 괜찮게 나온것 같은데 이건 알베효과 같다.

효과를 계속 보려면 비정상 인기 멤버들 친구들 위주로 나와야 할듯하다. 하지만 점점 재미없어질듯 ;;

반응형
Comment: